1. 등록금 납부기간
① 정규등록 : 2012년 8월 27일(월) 09:00 ~ 8월 31일(금) 16:00
② 추가등록 : 2012년 9월 5일(수) 09:00 ~ 9월 7일(금) 16:00
* 폰뱅킹, 온라인뱅킹도 09:00 ~ 16:00 까지만 등록가능
2. 고지서 출력
: u-SAINT(http://saint.ssu.ac.kr) 포털에 로그인 → 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 출력
※ 고지서 출력기간 : 8월 13일(월)~9월 7일(금)
3. 납부방법
납부형태
|
유의사항
|
온라인뱅킹
|
– 등록금고지서 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입금전용계좌로 송금
※단, 우리은행이 아닌 타은행에서 송금시 발생하는 수수료는 학생개인부담
– 온라인뱅킹 납부시 수취인 예금주는 납부학생의 이름으로 나타남
– 입금자명과 상관없이 입금금액만 맞으면 입금처리 됨
– 등록금 납부확인 ① http://university.wooribank.com
② 납부 익일 u-SAINT 포털 학사/행정서비스에서 확인
|
창구납부
|
– 수납은행 : 우리은행
– 수납은행(우리은행) 영업점에 고지서 지참 후 방문 납부
|
4. 장학금 수혜자 등록안내
등록금 고지서에 장학금이 반영된 경우, 차액을 동일한 방법으로 납부
(수납은행 창구납부, 온라인뱅킹납부)
– 대학원 전액장학생으로 등록금액이 “0”원인 학생은 반드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우리은행 숭실대출장소지점에서 등록과정을 거쳐야 함.
(등록과정을 거치지 않을시 미등록처리 됨
/ 우리은행 숭실대출장소지점 이외 타지점에서 등록할 수 없음)
* 등록금납부관련 문의 : 총무처 재무회계팀 (☎ 02-820-0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