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장학금 수혜자 등록안내
① 장학금이 반영된 납부금액을 동일한 방법으로 납부 ( 온라인뱅킹, 창구납부, 카드납부 )
② 수업료 전액을 장학금으로 받더라도 필수 납부금액은 반드시 납부해야 등록 처리되며, 필수 납부금액을 납부하지 않을 시 미등록 제적 처리될 수 있음.
③ 전액 장학생으로 납부금액이 “0원”인 학생도 반드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우리은행 지점창구를 방문하거나 우리은행 인터넷 공과금 납부를 통해 “0원 납부”를 완료하여야 하며, 등록과정을 거치지 않을 시 미등록 처리됨.
④ 분할납부 신청자는 선발된 장학금 중 사전감면을 제외한 계좌지급 장학금은 분할납부 완납 확인 후 지급됩니다.
7. 등록금 분할납부
① 신청대상 : 학부 재학생
(제외대상자 : 해당학기 신입생·편입생·재입학생, 대학원생, 학자금대출 신청학생)
② 신청기간 : 2017년 2월 20일(월) 09:00 ~ 2월 27일(월) 16:00
③ 신청안내
※ 1회차로 분류되는 기타납입금 중 선택경비는 1차분 납부시 선택 납부할 수 있음.
※ 회차별 납부금액은 각 등록기간에만 납부 가능하며, 1차분 미납 시 분할납부 자격이 자동 상실됨.
※ 해당 학기 휴학을 하고자 하는 학생은 분할납부 선택회차를 ‘최대 3회차로 선택’한 후 기간 중 등록금을 완납하여야 등록휴학이 가능함.
※ 분할납부 중에는 학적변동이 불가하며, 분할납부 등록금을 완납하여야 휴학 또는 자퇴가 가능함.
8. 학점등록 안내(학부)
① 대 상 : 수업연한(8학기, 단 5년제 학생은 10학기)이 경과하고도 졸업에 필요한 학점을 이수하지 못하여 수학을 계속하는 경우, 그 부족학점 수가 9학점 이하인 학생
② 학점등록 금액산출기준 : 해당학과의 수업료를 기준으로 아래와 같이 적용
9. Chapel 미이수 학생
– Chapel 미이수에 따른 학점등록 대상은,별도의 등록절차 없이 0원 등록이 됩니다.
10. 졸업논문/졸업종합시험 미이수 학생
– 졸업논문/졸업종합시험 미이수로 수료처리 대상인 학생은 학점등록 변경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8월 말 자동으로 수료처리 됩니다.
※ 2월 28일(화)까지 휴학신청한 학생은 0원 등록이나 수료처리 되지 않습니다.
11. 학점등록자 유의사항
– 등록금 납부 및 분할납부 신청 후에는 수강학점을 변경 취소할 수 없습니다.
– 분할납부 신청 후 학점등록 취소 및 수료처리는 불가합니다.
– 분할납부 신청 후 분할납부 잔여회차 미납 시 제적처리 됩니다.
– 기타 유의사항은 일반 납부자에 준하여 적용됩니다.
12. 기타 자세한 안내사항은 공지사항에 첨부된 안내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3. 등록금 납부시 문의사항
– 등록 : 재무·회계팀 820-0184
– 학부 장학 : 장학팀 828-7450, 820-01592017. 2. 3.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