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신한캐피탈
채용연계형 인턴십 (9/1~9/17)
▲ 모집부문
– 채용연계형 인턴 : 전 직무(IB 및 투자금융, 경영지원, 내부통제, IT운영 등)
▲ 지원자격
– 4년제 정규대학 학위 및 동등 수준 이상 학위 소지자(2022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
– 당사 인사규정이 정하는 임용결격 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연령 및 전공에 따른 제한 없음
– 최종 합격일 이후 근무 가능한 자(2021년 11~12월 인턴 근무 후 평가 우수자에 한해 2022년 1월 정규직 전환 예정)
▲ 기타사항
– 국가보훈 대상자 및 국가 등록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의거 우대합니다.
– 학력 및 경력사항, 자격 사항은 반드시 객관적으로 증명 가능한 내용만 기재하여야 하며,
지원서 및 제출 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합격(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부정한 채용 청탁 사실이 있는 경우, 사실 확인 후 합격(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지원 기간 및 방법
– 지원기간 : 2021. 9. 1(수) ~ 9. 17(금) 18시까지
▲ 전형 절차
– 서류전형
필기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인턴십(2개월)
*필기전형은 인/적성 검사 및 금융경제기초 시험이며, 온라인으로 진행 예정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예정) : 10.5(화)
– 신입 필기전형 일정 : 10.9(토)
– 면접 일정: <신입> 1차면접 – 10.18(월)~20(수), 2차면접 – 10.28(목)
– 상기 전형일정은 진행과정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별 일정 및 합격자는 e-메일 개별 통보 또는 당사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 가능합니다.
▲ 근무 조건
– 연봉 수준 : 5,500만원 이상(군필 기준, 초과 성과급 제외)
– 근무 지역 : 서울 및 지점(센터)소재지
– 직무 내용 : 전 직무(IB 및 투자금융, 경영지원, 내부통제, IT운영 등)
▲ 문의처
– 채용담당자 : 02-6742-7597, 7558
▲ 온라인 채용 상담회 일정
– 일자 : 9월 7일(화)
– 시간 : 09:00-17:00
– 장소 : [Webex Meeting 화상회의 참가]
*PC 사용 시 프로그램 설치 없이 접속 가능하며, 핸드폰 또는 태블릿으로 접속 시
‘Cisco Webex Meetings’ 앱 설치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