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학부] 공지사항

제목 - 설명
  • [공지] 2016-1학기 성적표 우편수령여부 설정방법 안내

    • 등록일
      2016.07.05
    • 조회수
      367
2016-1학기 성적표 우편수령여부 설정방법 안내

 
학생들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2016-1학기부터 성적표 우편수령여부를 직접 설정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자세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확인하시어 소정기간 내에 우편수령여부를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1. 방법 : U-Saint 학사서비스 – 학사관리 – 성적/졸업 – 학기별 성적조회에서 변경 가능
2. 기간 : 2016.07.14.(목) 24:00까지 변경 가능하며 이후 수정 불가
3. 유의사항
◦ 기본 값은 성적표를 우편 수령하는 것으로 되어있으며 미수령을 원할 경우 첨부 매뉴얼에 따라 수령여부 해제
◦ 성적표 수령 주소지가 변경된 경우 U-Saint 학사서비스 – 학사관리 – 학적정보 – 학적정보 조회 및 수정 – 주소정보 수정 – 하단부 [저장] 클릭으로 수정
 
붙 임 : 성적표 우편수령방법 설정방법 매뉴얼 1부
 

2016.06.
교무처장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