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부형태 |
유의사항
|
온라인
뱅킹
|
▸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우리은행 입금계좌(학생 개인전용 가상계좌)로 송금
▸ 납부금액 총액으로만 입금 가능하며, 입금자명은 관계없음
▸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ATM 이체 및 우리은행 인터넷 공과금 납부 가능
※ 단, 타 은행 이체 시 발생하는 수수료는 학생개인부담
|
창구납부
|
▸ 수납은행 : 우리은행
▸ 등록금고지서 지참 후 전국 수납은행 영업점 방문 납부
|
카드납부
|
▸ 수납카드 : 현대카드
▸ 납부방법 : 현대카드 홈페이지 로그인 > ‘등록금 납부’ 검색 납부
(자세한 납부방법 안내는 별도 공지 예정)
▸ 이용 제외대상 : 분할납부 신청학생
|
4. 등록금 납부확인
① 실시간 납부조회
– 은행 납부 : 숭실대학교 홈페이지 우측 하단 ‘등록금 납부조회’에서 확인
– 카드 납부 :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② 등록금 납부확인 : 납부일 다음 날부터 u-SAINT 포털 학사/행정서비스에서 확인
5. 등록 시 유의사항
① 매학기 개시 전 학교에서 지정한 기간 내에 고지된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거나 휴학원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거하여 제적됩니다.
② 복학, 재입학 등으로 학적이 변동된 학생은 변동학년도의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③ 납입한 등록금은 과오납을 제외하고 반환하지 않으며, 제적 또는 자퇴 등으로 반환을 요청할 경우 등록금의 반환기준에 따라 반환할 수 있습니다.
④ 소정기일 내에 등록금을 납부 후, 학기 중 학적변동(휴학)시 등록대체에 관한 사항
등록대체 가능 |
▸ 개강 후 수업일수 1/2선 이내에 일반휴학 하는 자 ▸ 수업일수 1/2선 이내에 입영하여 해당학기 성적을 인정받지 못한 경우 |
등록대체 불가능 |
▸ 개강 후 수업일수 1/2 선이 지난 후 일반휴학 하는 자 ▸ 휴학자 중 당해학기 성적인정 받는 자 |
※ 2016년 2학기 수업일수 1/2선 : 2016년 10월 26일(수)
6. 장학금 수혜자 등록안내
① 장학금이 반영된 납부금액을 동일한 방법으로 납부 ( 온라인뱅킹, 창구납부, 카드납부 )
② 등록금 전액을 장학금으로 받더라도 필수 납부금액은 반드시 납부해야 등록처리 되며, 필수 납부금액을 납부하지 않을 시 미등록 제적처리 될 수 있음.
③ 전액 장학생으로 납부금액이 “0”원인 학생도 반드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우리은행 지점창구에서 0원 등록을 완료해야 하며, 등록과정을 거치지 않을시 미등록처리 됨.
④ 분할납부 신청자는 선발된 장학금 중 사전감면을 제외한 계좌지급 장학금은 분할납부 완납 확인 후 지급됩니다.
7. 등록금 분할납부
① 신청대상 : 학부 재학생
(제외대상자 : 해당학기 신입생 · 편입생 · 재입학생, 대학원생, 학자금대출 신청학생)
② 신청기간 : 2016년 8월 22일(월) 09:00 ~ 9월 5일(월) 16:00
(해당기간 및 시간 이후에는 분할납부를 신청할 수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③ 신청안내
신청방법 |
u-SAINT 포털 등록/장학서비스를 이용해 분할납부 신청
|
절 차
|
분할납부 신청서 작성(온라인) > 재무회계팀 승인 > 완료
|
고지서출력
|
재무회계팀 승인 후, 익일부터 u-SAINT 포털에서 직접출력
|
※ 해당 학기 휴학을 하고자 하는 학생은 분할납부 선택회차를 최대 3회차로 선택한 후 기간 중 등록금을 완납하여야 등록휴학이 가능합니다.
④ 분할납부 등록방법
등록가능기간 |
▸ 각 차수 납부 기간 내 ▸ 단, 1차 등록기간 중 분할납부 신청자는 승인 다음날부터 납부가능 |
납부장소 |
▸ 우리은행 전국 각 지점 창구 및 온라인뱅킹 납부 |
⑤ 등록기간 및 납부금액 (각 차수별 등록기간 평일 09:00 ~ 16:00)
회차 |
등록기간
|
납부금액
|
1차
|
2016. 8. 23(화) ~ 9. 7(수)
|
(수업료 ÷ 납부횟수) + 기타납입금
|
2차
|
2016. 9. 26(월) ~ 9. 30(금)
|
수업료 ÷ 납부횟수
|
3차
|
2016. 10. 17(월) ~ 10. 21(금)
|
수업료 ÷ 납부횟수
|
4차
|
2016. 11. 7(월) ~ 11. 11(금)
|
수업료 ÷ 납부횟수
|
※ 회차별 납부금액은 각각의 납부기간 내에만 납부 가능하며, 1차분 미납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