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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 공지사항

제목 - 설명
  • 2018-1학기 졸업예정자 중 조기취업자 출석 인정 방법 변경 예고

    • 등록일
      2018.03.13
    • 조회수
      782

졸업예정자 중 조기취업자 출석 인정 방법 변경 예고 2018-1학기

 

1. 기존 공지사항 : 2018-1학기 종합강의 유의사항 안내 (아래와 같이 변경 예정)

 

2. 변경 후 : 전체과정 u-SAINT 이용 처리 (최초신청>승인>과제제출>재직확인>전자출결반영)

  (변경 전 기존 방식 : 전체과정 처리 시 방문+메일발송 등 시스템 미사용, 오프라인 처리)

변경 전 BEFORE (AS-IS)

변경 후 AFTER (TO-BE)

최초 인정 신청 시

4대보험서류 + 재직증명서 EMAIL 제출

최초 인정 신청 시

4대보험서류 + 재직증명서 u-SAINT로 제출

승인 후 확인서 EMAIL 수령 후

교수님께 오프라인 또는 EMAIL 제출

출석 대체 인정 과제물

교수님께 오프라인 또는 EMAIL 제출

출석 대체 인정 과제물 u-SAINT로 제출

(교수님들은 통일 방식으로 과제 검토 가능)

최종 재직 확인 시

4대보험서류 + 재직증명서 EMAIL 제출

최종 재직 확인 시

4대보험서류 + 재직증명서 u-SAINT로 제출

(교수님들의 경우) 최종 출석+성적평가 후

학사팀으로 과제물 출력물 제출 필요

시스템을 통한 과제확인+출석인정으로

최종 출석+성적 평가 후 과제물 회수 불필요

 

3. 개선 효과 : 제도 취지에 맞게 관리 강화 + 이용자 간소화

. 오프라인+EMAIL 제출 시 발생할 수 있는 서류 분실누락 및 개인정보 유출 우려 감소

. 시스템에 각종 결과물이 보관되므로 최종 성적 평가 후 증빙자료 회수 제출 불필요

    (교수님들의 관리 및 업무 부담 대폭 감소)

 

4. 안내 사항

. 시스템 정식 오픈 후 이번 학기 인정제도 세부사항 공지 및 사용설명서 제공 예정

    (교수님들에게는 공문으로 교수님용 설명서를 별도 안내 예정)

 

4. 문의사항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ssugrad (숭실대 졸업 전과 다전공)

             (카카오톡 비사용자 02-828-7403 통화 연결 어려울 수 있음)

             (SOS게시판 문의는 사건 배당 시간차 발생 등 이유로 권장하지 않음)

 

2018. 3.

교 무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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