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첨파일에서 본인이 신청한, 교수님성함 확인 후 본인학번으로 진로지도날짜 확인해 주세요~
확인 후, 교수님 또는 시간대가 잘못된 학생은 4월7(월)~8(화) 과사 방문해서 변경신청 해주세요.
* 총 MT이후, 일정변경이 있을 예정이오니, 참고바랍니다.(요일, 시간대 변경은 하지 않고, 일자변경만 있을 예정입니다.)
* 임의배정학생 또는 시간대 변경해야 하는 학생은 4월 7(월)~8(화) 과사 방문해서 변경신청 해주세요.
<교수님 변경은 수업시간 겹치는 학생외에는 변경 불가하오니, 유의해주세요.>
* 임의배정학생은 상담일 전에, 과사 방문하여 상담일지 작성 후 상담받을 때 교수님께 전달바랍니다.
* 진로지도 유무는 장학생 선정의 기본요건임을 다시 한번 알려드리오니, 숙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