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프로젝트팀 발굴을 위한 2015년 숭실대학교 창조캠퍼스 창업캠프 안내」
성장 잠재력을 갖춘 숭실대학교 학생들의 창의적이고 우수한 프로젝트팀 발굴을 통한 연구의욕 고취 및 창업 성공가능성 제고를 위해 다음과 같이 창업캠프를 개최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목 적
□ 창업 관련 우수한 아이디어를 가진 프로젝트 창업팀을 발굴하여 1년간의 창업활동내역 점검을 통해 최우수 학생 창업팀에게는 창업활동에 필요한 자금과 창업준비공간을 지원하여 우수 창업동아리로 집중 육성·지원하고자 함
2. 행사 개요
□ 행 사 명 : 2015년 숭실대학교 창조캠퍼스 창업캠프
□ 주최 및 후원 : 숭실대학교 창업교육센터, 서울특별시, 서울산업통상진흥원, 서울창조전문인력
□ 참가자격 : 본교 재학생(휴학생 포함) 구성된 개인 또는 팀
※ 팀 구성은 5명 내외로 제한하며, 반드시 재학생을 포함하여 구성되어야 함. (대학원생 제외)
□ 캠프일시 : 2015년 4월 10일 ∼ 2015년 4월 11일 (1박2일)
□ 캠프장소 : 좋은아침연수원(경기도 가평군 소재)
3. 참가안내
□ 참가자격 : 본교 재학생(휴학생 포함)으로 구성된 개인 또는 팀(팀은 5명 내외로 제한)
□ 공모내용 : 제조업, 지식서비스업 등 全 산업분야에 관련된 아이템
◦제조업 : 전기⋅전자, 기계⋅재료, 생명⋅식품, 환경⋅에너지, 화공⋅섬유, 공예⋅디자인, 기타
◦지식서비스업 : 컴퓨터⋅소프트웨어, 영상⋅오디오, 정보⋅통신,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기타
□ 기타 행정 및 유의사항
◦타인의 기술 아이디어를 모방 또는 표절하였을 경우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으며 접수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4.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
□ 접수기간 및 방법
◦접수기간 : 2015년 3월 16일(월) ~ 4월 3일(금) 16:00까지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 (sj7@ssu.ac.kr 로 제출)
– 숭실대학교 홈페이지(공지사항)를 통해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메일로 제출
– 모든 서명은 스캔해서 제출
※ 파일명 예시 : 15년 창조캠퍼스 창업캠프_학부_개인명(팀명)으로 파일 제출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 원본 1부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 재학(휴학)증명서 1부 ※ 팀으로 신청 시 팀 구성원 전원의 재학(휴학)증명서 첨부
–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1부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5. 추진일정 및 심사기준
□ 추진 일정
□ 서류심사 기준
◦ 심사기준 : 독창성(20%), 참가자 역량(15%), 준비성(15%), 사업성(50%) 등
□ 최종평가 기준
◦ 심사기준 : 창업활동계획과 목표/의지(30%), 참가자(팀원)역량(20%), 기술성(20%), 사업성(30%) 등
6. 창업프로젝트 팀 혜택
□ 창업활동내역에 따른 창업활동지원금 지원예정
□ 창업경진대회(2학기 개최예정) 서류심사 시 가산점 부여
□ 추후 창업활동내역에 따라 우수창업팀으로 선정 시 창업준비공간(독립공간) 지원
7. 문의
□ 창업교육지원팀 (Tel : 02-820-0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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