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학부] 공지사항

제목 - 설명

2017-2학기 성적표 우편수령여부 설정방법 안내

 

학생들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성적표 우편수령여부를 설정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안내 하니 원하는 경우 소정기간 내에 우편수령여부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1. 방법 : U-Saint 학사서비스-학사관리-성적/졸업-학기별 성적조회에서 설정 가능
2. 기간 : 2017.12.26.(화)~2018.1.12.(금) 24:00까지 변경 가능. 이후 수정 불가
3. 유의사항
  ◦ 기본 값은 성적표를 우편 수령하는 것으로 되어있으며 미수령을 원할 경우 첨부 매뉴얼에
따라 수령여부 해제
  ◦ 성적표 수령 주소지가 변경된 경우 U-Saint 학사서비스-학사관리-학적정보-학적정
보 조회 및 수정-주소정보 수정-하단부 [저장] 클릭으로 수정

 

붙 임 : 성적표 우편수령방법 설정방법 매뉴얼 1부

2017.11.27.
교무처장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