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숭실대학교 계약직 직원 모집 (벤처경영학과)
1. 모집 관련 사항
가. 모집 인원: 0명
나. 지원 기간: ~ 채용시
다. 지원 방법: 이메일 지원 (stg@ssu.ac.kr 로 제출서류 발송)(이메일 제목: 숭실대학교 직원 채용 지원_지원자 성명)
라. 전형 일정: 서류전형 → 면접전형(1회) → 최종합격(면접대상자 개별 안내 예정)
마. 모집 부서 관련사항
바. 근무 조건 관련사항
– 근무기간: 총 11개월 이내, 재임용 평가를 통하여 재계약
– 급여: 본교 계약직원 급여 기준에 따름
– 4대 보험 및 교직원 단체상해보험 가입
– 근무시간: 학기 중 09:00~17:30, 방학 중 10:00~17:00
사. 제출 서류
– 입사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본교 양식)
– 교인증명서 또는 세례증명서(천주교인 또는 개신교인: 자유양식이며, 지원 시 제출하지 못할 경우 면접 시 지참)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
–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증명 서류(해당자)
2. 기타사항
– 입사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항이 있을 경우 합격·임용 취소
–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채용 시 우대
– 채용 서류를 원본으로 제출한 경우(온라인/전자메일 제출 서류는 해당되지 않음), 모든 서류는 지원 이메일 주소로 반환 청구 신청 시 본인 확인 후 등기 발송(학교 부담)이 가능하며, 반환 요구가 없는 경우 채용 확정일로부터 180일이 경과 후 폐기함
3. 문의처
– 수행 업무 관련 문의: 숭실대학교 벤처경영학과 사무실(02-820-0589) 또는 주임교수 연구실(02-820-0566)
– 근무 조건 및 기타 채용 관련 문의: 숭실대학교 총무인사팀(02-820-0174). 끝.
※ 모든 첨부서류는 원본을 스캔(A4크기 기준 1장당 1MB 이내의 JPG 및 PDF 파일)하여 첨부하며,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원본을 제출합니다.
위의 제출서류는 서류 마감시간 전에 첨부 완료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접수 무효처리 합니다. 우편 또는 방문접수는 불가합니다.
숭 실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