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학부] 공지사항

제목 - 설명
  • [장학팀] 2025학년도 1학기 특별재난지역(산불피해)지원 장학금 장학생 선발 안내

    • 등록일
      2025.04.25
    • 조회수
      6

1. 지원목적: 2025년 산불 화재로 경제적 곤란과 어려움에 처한 학생에게 장학금 지원하여 학비 부담을 경감하고 학업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자 함

2. 지원대상: 2025년 산불로 인하여 피해를 입은(학부모 또는 학생이 특별재난지역 거주)학부 재학생

3. 자격요건

 가. 2025학년도 1학기 등록한 학부 재학생

 나. 2025년 산불로 인한 피해 사실이 확인된 자

 다. 정규등록 8학기 이내인 자(건축학과 건축학전공은 정규등록 10학기 이내)

4. 지원금액: 피해사실확인서에 따라 학교가 정한 금액 (생활비 지원 목적 최대 300만 원)

5. 선발일정 및 제출서류

 가. 일정

  1) 신청기간: 2025.5.23.(금) 15:00까지

  2) 결과발표: 2025.5.30.(금) 예정

  3) 장학금지급: 6월 중 (대표학생 10명에게 해당 장학금 기부자에 대한 감사편지를 요청드릴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나. 제출서류

  1) 장학금 신청서(붙임파일)

  2) 피해사실확인서(관할 주소지 행정복지센터 등 관공서에서 발행)

  3) 가족관계증명서(피해자와의 관계 확인용)

    ※ 제출서류는 2025년 3월 이후 발급분에 한하여 유효함

 다. 신청방법: 제출서류를 장학팀 이메일(ser@ssu.ac.kr)로 송부

6. 문의: 학생처 장학팀 교외장학 담당(02-820-0819).  끝.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