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학부] 공지사항

제목 - 설명
  • [공지] 2014학년도 2학기 등록 안내

    • 등록일
      2014.08.08
    • 조회수
      1721
2014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금 납부기간
 
정규등록 : 2014년 8월 25일(월) 09:00 ~ 2014년 8월 29일(금) 16:00
추가등록 : 2014년 9월 3일(수) 09:00 ~ 2014년 9월 5일(금) 16:00
 
2. 등록금 고지서 출력 (8월 18일 이후 출력가능)
학교 홈페이지 ⇒ u-SAINT포털(http://saint.ssu.ac.kr/irj/portal) ⇒ 로그인
등록/장학 탭 클릭 ⇒ 등록금고지서출력
 
3. 납부방법 (재학생, 복학생, 재입학생)

 

납부형태
유의사항
온라인뱅킹
등록금 고지서 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입금전용계좌로 송금
, 우리은행이 아닌 은행에서 송금 발생하는 수수료는 학생 개인부담
수취인 예금주는 납부학생의 이름으로 나타남
입금자명과 상관없이 입금금액만 맞으면 입금처리
등록금 납부확인
납부 다음부터 u-SAINT 포털학사/행정서비스에서 확인 가능
창구납부
수납은행: 우리은행
수납은행(우리은행) 영업점에 고지서 지참 방문납부

 

 
4. 등록 시 유의사항
매학기 개시 전 학교에서 지정한 기간 내에 고지된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거나 휴학원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거하여 제적됩니다.
복학, 재입학 등으로 학적이 변동된 학생은 변동학년도의 등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납입한 등록금은 과오납을 제외하고 반환하지 않으며, 제적 또는 자퇴 등으로 반환을
    요청할 경우 반환기준에 따라 반환할 수 있습니다.
④ 소정기일 내에 등록금을 납부 후, 학기 중 학적변동(휴학)시 등록대체에 관한 사항

 

개강 수업일수 1/2이내에 일반휴학 하는
수업일수1/2이내에 입영하여 해당학기 성적을 인정받지 못한 경우
등록대체불가능
개강 수업일수1/2 선이 지난 일반휴학 하는
휴학자 당해학기 성적인정 받는

 

 
5. 장학금 수혜자 등록안내
등록금 고지서에 장학금이 반영된 경우
상단으로 이동